생활경제

남녀탐구생활처럼 재미있는 ‘라면 탐구생활’ 출시!

김민규 기자
2010-03-30 10:41:58
기사 이미지
“아싸라비아! 드디어 남녀탐구생활 라면, 커피가 GS25 편의점에 출시 되요~”
2009년 제14회 케이블 TV 방송대상에서 올해의 작품상을 받으며 신드롬을 일으킨 '남녀탐구생활'을 컨셉으로한 ‘라면 탐구생활’이 4월1일 GS25에 출시된다.

남녀 탐구생활은 성우의 무미건조한 독특한 억양과 정형돈, 정가은의 감칠맛 나는 연기로 같은 상황 속에서 일어나는 남녀의 행동과 심리차이를 재미있게 해석한 프로그램.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로부터 공감대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남녀 탐구생활의 재미있고 독특한 컨셉을 살려 GS25와 브랜드 컨설팅 전문기업 ㈜굿지앤이 정형돈, 정가은과 함께 손을 잡았다. 소비자의 맛과 즐거움을 위해 편의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라면과 커피를 탐구생활 시리즈로 출시한다.

기사 이미지라면탐구생활은 주인공 정형돈과 정가은을 모델로 해서 남자라면, 여자라면으로 구분한 라면으로 남녀탐구생활의 재미를 살린 제품이다. 정형돈과 정가은은 자신들의 얼굴이 들어가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기 위해 각각 남자라면, 여자라면의 제품개발부터 맛 테스트까지 참여해 꼼꼼하게 체크했다는 후문이다.

이렇게 출시된 라면 탐구생활 남자편은 부대찌개라면, 여자편은 라볶이다. 남자편은 넉넉하고 푸짐한 것을 좋아하는 남자들의 성향을 살려 햄과 진한 국물을 느낄 수 있는 부대찌개 라면이라면 여자편은 매콤달콤하고 적은 칼로리를 선호하는 여자들의 성향을 반영한 라볶이를 출시하게 된 것이다.

GS25 안병훈 부장은 “탐구생활 라면은 이미 2월 상품 전시회에서 남녀탐구라는 재미있는 컨셉과 부대찌개의 진한 맛, 라볶이의 매콤달콤한 맛으로 점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정형돈 씨와 정가은 씨가 제품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도 기대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탐구생활 시리즈는 라면뿐만 아닌, 시원한 즐거움까지 소비자들에게 드리기 위해 커피 탐구생활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1/2 그리고 레몬홍차 아이스티를 3월11일 출시했다. 적은 칼로리의 커피를 선호한다면 맛과 양은 그대로이면서 칼로리를 줄인 아메리카노1/2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탐구생활 남자편 부대찌개라면(110g)은 1,200원, 여자편 라볶이(110g) 1,100원, 커피 탐구생활 아메리카노(170ml, 50kcal), 아메리카노1/2(170ml, 25kcal), 레몬홍차 아이스티(170ml) 각각 1,000원이다.

한편 GS25에서는 탐구생활 라면과 아이스커피 출시기념으로 즐거운 행사를 진행한다. 탐구생활 라면 구입 시 함박웃음 맑은 샘물 또는 양반김치를 4월30일까지 무료증정하며 탐구생활 커피, 아이스티 구입 시 멘토스 캔디를 증정하는 행사를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 ㈜굿지앤)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 최고의 여배우도 떨어지는 '탄력과 주름'은 벗어날 수 없다?
▶ 故 최진영 측근 "저녁에 만나 소주 한 잔 하기로 했는데…"
▶ 최진영 유족들 "부검하지 않을 계획"
▶ '여왕의 귀환' 이효리, 티저 영상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안나수이 립루즈로 달콤한 입술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