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벨벳 피부결의 비밀

최지영 기자
2010-03-17 09:54:02
기사 이미지
프랑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쌍빠(SAMPAR)가 새봄을 맞아 화이트닝과 함께 주름 개선 및 리프팅이 동시에 가능한 올인원 화이트닝 재생 케어 크림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여성들이 봄을 가장 먼저 느끼는 곳은 피부. 봄이 되면 피부는 으레 낮과 밤의 급격한 기온 차와 황사 같은 유해 환경으로 인해 탄력을 잃고 푸석해지기 십상. 따라서 봄철에는 새 옷을 장만하듯 눈에 띄게 거칠어진 피부를 새살 돋듯 재생시켜 줄 재생케어가 필요하다.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은 23%의 마이너스 에이징 활성 성분이 함유된 인텐시브 화이트닝 재생 크림. 알부틴 성분이 피부 근본의 색을 밝혀 환하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꿔 주는 동시에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 잔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에도 직접 작용해 팽팽한 피부 결로 관리해 준다.

단백질의 구성 요소인 아미노산이 풍부한 체스트넛 추출물과 올리고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를 촘촘하고 탄력 있게 채워 작고 탄탄한 페이스 라인을 살려 주는 것이 특징. 아울러 탁월한 보습 기능의 횟프로틴, 호호바 오일, 보태니컬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의 수분 유실을 막아 유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24시간 보호해 매끈한 벨벳 피부결을 경험 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촉촉한 내 입술 “키스 미 달링~”
▶ 새내기들을 위한 특별한 피부 관리 TIP
▶ 깨끗한 피부 만들려면 '진짜' 자연을 바르자
▶ 남자들이 힐끗 쳐다보는 여자의 옆모습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제안하는 차예련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