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건조한 내 피부에 오아시스를 찾아주자~

최지영 기자
2010-02-02 19:57:06

프랑스 유기농 유아 브랜드 플래닛 키드가 겨울철 건조하고 버석거리는 피부에 오아시스 같은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아프리콧 앤 코코넛 베이비오일’을 출시했다.

건조한 날씨가 계속 되면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 피부 가려움증 등 겨울철 피부 트러블을 막기 위해선 수분 공급이 절대적일 뿐만 아니라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 같은 수분 보호막 역할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바디 오일이 제격이다.

아프리콧 앤 코코넛 베이비오일은 유기농 농장에서 채취한 100% 식물성 오일로 에코서트, 코스메 비오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 석유화학유래물질, 계면활성제, 방부제, 색소, 알레르기를 유발시키는 원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은 획기적인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치한 오일 타입으로 피부에 바르자마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이 남지 않으며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기분 좋은 사용 감을 자랑한다.

피부에 직접 발라 사용해도 좋지만 입욕 시 목욕물에 적당량을 풀어 사용하면 욕조에 있는 동안 빼앗길 수 있는 수분을 차단시켜 주는 보습효과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은은한 과일 향이 기분을 리프레싱 해줘 아로마테라피의 효과 또한 얻을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꿀 피부 이민정, 송혜교의 닮고 싶은 피부 비밀
▶ 5살 이상 어려 보여야 '동안'이다!
▶ 인상을 좌우하는 '콧대' 바로 세우기!

▶ "구하라 알고 보니 코에 ○○ 넣었다!"
▶ 산다라박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