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뛰어난 외모를 원하는 것은 화면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연예인뿐이 아니다. 외모도 경쟁력으로 각광받으면서 많은 사람이 철저한 자기관리 속에 연예인 급의 외모를 자랑하기도 한다. 반면 아무리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잘생긴 듯 보여도 어딘가 모르게 연예인 외모라고 하기에는 허전함이 드는 경우가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들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연예인들의 얼굴에도 공통점이 있다고 조언한다. 카리스마부터 귀여움까지 전혀 다른 매력이지만 연예인들의 얼굴에는 그의 외모를 완성시켜주는 공통분모가 있다는 것. 그들의 외모에 비밀을 벗겨보자.
연예인 외모의 가장 기본적인 조건은 안면의 완벽한 대칭. 일반인이 의외로 안면비대칭이 심각한 것에 비해 연예인들은 미남, 미녀일수록 안면의 대칭의 거의 완벽하다고 한다. 아무리 이목구비가 잘생기고 뚜렷하다고 해도 얼굴에 조화롭게 배치되지 못한다면 어딘가 어색한 느낌을 주는 것이다. 실제로 웬만한 연예인의 얼굴만 잘 살펴보아도 완벽한 대칭에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환하고 가지런한 치아
공공연하게 연예인들이 성형외과를 많이 찾는다고 알려져 있지만 최근 연예계 트렌드는 바로 치과다. 치과치료 만으로도 돌출입을 개선하고 이미지를 플러스 시켜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게다가 치과치료는 성형 시술과 다르게 대중에게도 본인에게도 부담이 없으니 더욱 선호하는 것.
코미디언 김지선이나 배우 강혜정, 박한별이 치과치료 만으로 단숨에 예뻐진 대표적인 케이스. 박한별이 라미네이트를 받은 것으로 유명한 수치과병원 류홍렬 원장은 “하얗고 밝은 미소를 완성시켜주는 아름다운 치아는 연예인의 기본조건으로 여겨진다. 최근에는 급속 치아성형 등 짧은 시간 내에 고른 치아를 얻을 수 있어 연예인을 비롯한 일반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라고 밝혔다. 보통 연예인들이 많이 시술받는 것은 라미네이트, 치아성형, 치아미백 등의 시술이다.
3. 잘 정돈된 깔끔한 피부
최근 동안 연예인이 열풍인데, 그들의 비결은 바로 피부에 있다. 하얗다 못해 투명할 정도로 깨끗한 피부는 사람의 나이를 어려 보이게 만들기 때문이다. 때문에 많은 연예인이 피부 관리를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것.
잡티하나 없이 깔끔한 피부는 사람을 화사해보이게 하고 깔끔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준다. 원래 피부가 거칠었던 배우들은 방송 직전에 파우더를 잔뜩 바르고 방송에 출연할 정도.
▶ 스트레스 가장 적은 차, 1위?
▶ 男·女 65% '피임 고민'
▶ 선수들의 ‘연애 비법’ 쌓는 노하우?
▶ 이성에게 접근하는 최고의 ‘작업기술’은?
▶ 男·女 80%, "성관계 없이 연애할 수 없다?"
▶ 소개팅 못하는 이유 ‘시간이 없어서?’
▶ 한국여성 89% '성생활에 불만족', 원인은?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