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레이디 가가, 이번에 몬스터로 돌아온다?

2009-11-25 11:01:51
기사 이미지
올해 ‘The Fame Ball Tour’를 성공적으로 마친 레이디 가가가 투어 기간 중 작업했던 신곡 8곡을 덧붙여 [The Fame Monster]를 발표한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레이디 가가의 의도대로, 그리고 그 이면을 ‘Monster’(몬스터)라고 이름 붙인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뮤직비디오와 앨범 아트워크에서 지금까지의 레이디 가가가 보여주지 못했던, 트렌드를 오히려 뛰어넘는 더욱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임은 물론, 음악적으로 한층 더 발전한 트랙들을 수록하고 있다.

‘Just Dance’, ‘Poker Face’, ‘Love Game’ 등 [The Fame]의 히트곡들을 프로듀싱했던 레드원(RedOne)이 역시 작업을 맡은 전형적인 레이디 가가표 사운드에 ‘가가 울랄라~’라는 코믹하면서도 중독적인 후크를 선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후크 송 첫 싱글 ‘Bad Romance’부터, 비욘세와 함께한 화제의 트랙 ‘Telephone’등 레이디 가가의 새로운 모습이 가득한 신곡 8곡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레이디 가가는 오는 11월27일부터 ‘The Monster Ball Tour’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투어를 시작, 몬스터급 활약으로 최고의 2009년을 보낸 그녀의 행보는 2010년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사진제공: 유니버셜 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기사 이미지

'다리미인' 이혜영
완벽 각선미 자랑



기사 이미지

화제뉴스 2
기사 이미지

카르멘 일렉트라
섹스비디오 유출



기사 이미지

화제뉴스 3
기사 이미지

2AM 조권
"기껏 몸 키웠더니..."




▶ 김진표-윤주련, 둘째 임신 '내년 5월 출산 예정'
▶ '19금' 성인용 연예인은 따로 있다?
▶ '다리 미인' 이혜영, 아찔한 각선미 공개
▶ 김현중-정용화, 일밤 투입 '시청률 견인차 될까?'
▶ 조동혁 "유지태와 T팬티 바꿔 입었다"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