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키즈모터쇼 ‘상상속 자동차 그리기’ 시상식 개최

김희정 기자
2009-08-06 12:22:26

여름방학을 맞아 8월23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키즈모터쇼가 열리고 있다.

더불어 키즈모터쇼 ‘상상 속 자동차 그리기’ 이벤트에 접수된 어린이들의 그림을 심사, 8월8일 오후 전시장 내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

이번 ‘상상 속 자동차 그리기’ 이벤트는 어린이를 위한 자동차 과학 체험학습장 ‘키즈모터쇼’는 자동차를 매개로 어린이들에게 과학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창의성을 북돋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키즈모터쇼 측은 매주 두 작품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심층 지문적성 검사권을 증정해 왔으며, 대상 등 수상작은 주간 단위 수상작 및 8월8일 전시장 내 카팩토리 현장 접수분을 포함해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대상 1명에게 젠쿱 또는 소울 미니 전동차, 1등 1명에게는 아이소봇, 2등 3명은 우주인헬기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부상을 총 75명에게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시상식 당일 예매자를 대상으로 씽씽이 모자 10개, i30 자동차 모형 30개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키즈모터쇼’는 여름방학이 시작된 지 채 보름도 되기 전에 벌써 4만 명이 다녀갔으며 도심에서 가까운 현장체험 학습장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기획단계에서부터 자동차 관련 단체와 국내 유수 대학의 현직 교수들이 참여해, 재미에 교육적인 면을 가미한 신선한 콘텐츠와 충실한 전시기획이 인기 비결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내 몸은 이제 캔버스?!
▶ 한여름 쿨~한 그녀, 비밀은 속옷에 있다!
▶ 양 갈래로 '딴 머리'로 스타일 변신 OK!
▶ 이정현, 레이디 가가와 정면승부?
▶ 린제이 로한, 그래도 사랑받는 이유는?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