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레이싱명가 레드스피드에 '한민관', 대형 사고치다

김희정 기자
2009-08-05 09:46:46

8월2일,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진행된 ‘2009 SK에너지 En-mall GT Masters Series’의 제2전에서 전통의 레이싱명가 레드스피드팀이 대형 사고를 쳤다.

GT클래스에서는 최성익 선수가 우승을 거머쥐었고, 엘리사챌린지클래스에서는 첫 출전한 개그맨 한민관 선수가 성훈 선수와 함께 3위를 차지했다.

SK에너지 En-mall GTM의 대표경기인 무제한급 GT클래스에서 우승한 최성익 선수는 2008 시리즈 엘리사챌린지클래스에서 종합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했다. 올해엔 포르쉐 996 GT3 머신으로 전환했으며, 지난 1전 첫 도전에서 2위를 차지하면서 GT클래스의 떠오르는 강자로 인정받았다.

또 개그맨 한민관선수는 투스카니 2.7 엘리사 머신으로 겨루는 엘리사 클래스에는 레드스피드팀에 전격 입단. 역시 첫 출전인 성훈선수와 팀을 이뤄 46분 58초 899라는 우수한 성적으로 3위에 입상하며 프로레이서로서의 신고식을 마쳤다.

아마추어 레이싱에서 활약해 온 성훈 선수와 한민관 선수는 레드스피드 레이싱 팀을 통해 GTM 2전을 준비. 프로레이서로의 면모와 슬릭타이어를 장착하는 프로레이싱 차량에 대한 이해와 집중적인 주행훈련을 통해 프로레이서로 한발 다가섰다.

모터스포츠 최초로 ‘여행과 모터스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준비된 이번 ‘2009 SK에너지 En-mall GTM Masters Series 제2전’은 태백 쿨시네마 페스티벌의 개막식과 함께 진행됐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스타일', 시청률도 엣지있게
▶ "카라가 섹시해졌다?" 엉덩이 살랑춤 인기 급상승
▶ 가슴 드러난 레이디가가, '네티즌 당황, 본인은 당당'
▶ 애인의 동거 제안, 할까 말까?
▶'맨유' 때문에 결혼 포기하는 남자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