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타이타닉’, ‘레볼루셔너리 로드’ 등을 주연한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케이트 윈슬렛은 14세 때 이미 몸무게가 70kg이 넘었었다. 비록 감량에 성공했었지만 ‘타이타닉’을 촬영할 당시에도 약간 통통한 몸매였다. 그녀는 이후 다른 스타들의 몸매에 자극받아 양배추를 즐겨먹으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서양에서 3대 장수식품 중 하나로 꼽히는 양배추는 샤론스톤 등 유명인들이 영양식으로 즐겨먹는 식품이다. 양배추는 대표적인 저칼로리 식품으로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다. 항궤양성 비타민U를 함유하고 있어 생즙을 해 먹으면 위궤양, 빈혈, 위장장애, 당뇨병에 효과가 탁월하다.
아침을 자주 거르고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들은 위를 보호해 줄 무언가가 필요하다. 그래서 최근 양배추가 위 건강을 지켜주는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런 양배추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 나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해양 바이오벤처기업 엔존비앤에프에서 출시한 ‘위양배추100’이다. 건강에 좋은 양배추를 손쉽게 섭취할 수 있게 환(丸)으로 출시되었다.
양배추를 통째로 40도 이하 초저온에서 수분만을 제거한 후 분말을 환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영양 손실이 없고 안전하다.
엔존B&F의 김영진 사장은 “양배추는 체내 지속성이 짧아서 적당량을 꾸준히 섭취할 수 있게 환으로 먹는 것이 편하다. 양배추는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을 즐겨먹는 한국인들의 위 건강을 지킬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자료제공: 엔존월드 http:/www.nzoneworld.com)
|
|
|
▶ 나의 쇼핑스타일은? 쇼핑의 '유형별 특징'
▶ '찬란한 유산' 이승기, 뜨는 이유는?
▶ 얼굴 작게 만드는 비법 대공개!!
▶ 연애의 기술, ‘내가 먼저하기’ 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