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빙 오리지널 예능 '야구기인 임찬규'가 오늘(19일) 2화를 공개, 대한민국 야구의 미래를 이끌 유망 투수들을 임찬규의 특별한 멘탈 강화 클래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오늘(19일) 오후 6시 공개되는'야구기인 임찬규' 2화에서는 산전수전 공중전을 다 겪으며 ‘강철 멘탈’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임찬규가 일일 ‘멘탈 일타강사’로 변신해, 마운드 위에서 살아남기 위한 실전 멘탈 노하우를 전수한다.
여기에 ‘LG 트윈스 찐팬’이자 대세 크리에이터 문상훈이 조교로 합류해 재미를 더한다. 시구를 하다 아킬레스건 파열 부상을 입은 예능인 문상훈과 성대결절을 겪은 야구인 임찬규는 각자의 아픔을 계기로 묘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열정적인 멘탈 이론 수업으로 ‘스승’의 면모를 보여주던 임찬규는 돌연, 전무후무한 실전형 ‘고통 참기’ 훈련을 제안하며 스파르타식 반전을 예고한다.
곽빈, 김서현, 김영우는 맨발로 ‘지압 슬리퍼’를 신고 줄넘기를 하며 평정심을 유지해야 하는 극한 미션에 도전하게 되는 것. “멘탈이 육체를 지배한다”는 임찬규의 확고한 지론 아래 시작된 이 훈련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던 에이스들이 고통 앞에 속수무책으로 무너지는 예상 밖 반전의 장면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임찬규의 유쾌한 멘탈 강의와 젊은 투수들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야구기인 임찬규' 2화는 오늘(19일) 오후 6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