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황치열이 1,202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2006년 드라마 OST로 데뷔한 황치열은 호소력 짙은 보컬과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사랑받아 온 보컬리스트다. ‘매일 듣는 노래’ 등 다수의 히트곡과 정규 앨범을 통해 가창력을 선보였으며, 올해 정규 3집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웃기는 소리 같겠지만’으로 한층 넓어진 음악 세계를 들려주고 있다.
황치열은 무대 밖에서도 함께 따뜻해지는 방법을 고민하며 나눔을 실천해 왔다. 팬들과 함께 연탄 2,000장을 직접 배달하며 소외계층 난방을 도왔고 저소득층 어르신과 장애인 가정을 찾아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또 고향 지역을 비롯한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하는 데 힘을 보탰으며 국내외 팬들과 함께 쌀 나눔, 겨울나기 캠페인 등 함께하는 기부를 꾸준히 이어 오며 선한 영향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황치열은 “가끔 복권을 구매하며 희망찬 상상을 해보곤 했는데 직접 황금손 자리에 서게 되어 신기하고 감사하다”라며 “팬분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배운 것처럼, 이번 시간이 시청자 여러분께도 따스한 마음이 전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자체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를 통해 추첨 과정이 담긴 리허설과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황금손 추첨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연금복권 720+’ 리허설 역시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또와 연금복권 추첨 라이브를 만나러 가는 길,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와 MBC Life와 함께.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