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로윈, 오싹함만으로는 부족하다! 괴물 잡는 판타지부터 지난 여름의 설렘까지, 다채로운 감정을 선사할 넷플릭스 금주 신작 라인업을 공개한다.
우린 함께할 때 더 강해, 위쳐: 시즌4 The Witcher: Season 4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리암 헴스워스가 새롭게 게롤트 역을 맡아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예니퍼 역과 시리 역은 기존 시리즈의 애니아 철로트라와 프레이아 앨런이 각각 다시 맡으며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대규모 세트로 중세 판타지 세계를 현실감 있게 구현하며 이전 시즌에 이어 또 한 번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할 ‘위쳐’ 시즌4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판타지/액션/드라마, 미국, 2025)

감당 못 할 판에 뛰어든 거야, 푼돈 도박꾼의 노래 Ballad of a Small Player
‘푼돈 도박꾼의 노래’는 바닥을 드러내는 잔고,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빚, 그리고 뒤쫓아오는 채권자들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한 판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는 한 도박꾼의 이야기를 다루는 넷플릭스 영화다. 과거의 죄와 불어난 빚더미를 피해 마카오로 도망친 도박꾼 ‘도일 경’은 작은 판돈으로 연명하며 하루하루를 버틴다. 그러던 어느 날, 바카라 테이블에서 수수께끼의 여성 ‘다오 밍’을 만나게 되면서 그의 삶은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흔들리기 시작한다.
한편, 사립 탐정 ‘신시아 블라이드’가 도일의 뒤를 추적하며 그의 과거와 현재를 파헤치자, 도일은 점점 옥죄여오는 운명 속에서 구원과 도피의 갈림길 앞에 서게 된다. 영국 작가 로렌스 오스본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푼돈 도박꾼의 노래’는 영화 ‘콘클라베’, ‘서부 전선 이상 없다’를 연출하며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에트바르트 베르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작품이 공개된 후, 도일 역의 콜린 패럴은 섬세한 내면 연기로 극찬을 받아 기대를 더한다. 도박과 환상, 그리고 뜻밖의 인연 속에서 자신의 구원을 찾아 헤매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드라마/스릴러, 영국, 2025)

나의 여름은 늘 손님이 찾아오는 계절이다, 마지막 썸머 Last Summer
‘마지막 썸머’는 어릴 적부터 친구인 남녀가 판도라의 상자 속에 숨겨둔 첫사랑의 진실을 마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리모델링 로맨스 드라마다. 17년 지기 소꿉친구 ‘도하’와 ‘하경’은 어린 시절 여름방학 21일 동안만 만나는 특별한 친구 사이다. 부모님의 이혼으로 도하가 여름방학에만 한국에 들어오기 때문. 절친한 사이인 아빠들이 지은 땅콩집에서 매년 여름을 함께 보내지만, 하경은 ‘여름 손님’ 도하를 좋아하면서도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한다. 어느 날 두 사람은 충격적인 사건을 계기로 돌이킬 수 없는 관계가 되는데, 시간이 흘러 성인으로 재회하게 된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새로운 여름을 맞이하게 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드라마 ‘환혼’ 등의 이재욱이 도하와 ‘도영’ 쌍둥이 형제 1인 2역을 맡아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 등의 최성은이 하경 역을 맡아 기대를 높인다. 여름을 싫어하는 여자와 매일 여름을 기다려온 남자가 그려내는 첫사랑의 설렘과 아련함을 ‘마지막 썸머’를 통해 느껴보자. (11/1 공개 예정, 로맨스/코미디/드라마, 한국, 2025)

가장 잔혹한 서바이벌 게임, 다시 시작되는 456명의 운명,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 시즌2 Squid Game: The Challenge: Season 2
전 세계가 가장 사랑한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가 수백만 달러의 상금과 새로운 서프라이즈 게임으로 가득한 시즌2로 돌아온다.

결혼식 그 이후, 남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동창회 에피소드 Love Is Blind Reunion
벽을 사이에 둔 채, 오직 대화로 서로를 탐색하며 평생을 함께할 진정한 사랑을 찾는 블라인드 연애 프로그램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시즌9가 ‘동창회’ 에피소드가 추가로 공개될 것을 예고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창회 에피소드에서는 프로그램 종료 후 출연자들이 처음으로 다시 한자리에 모여, 지금까지의 여정과 감정의 변화를 되짚어보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출연자들의 현재 근황과 관계의 결과는 물론,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솔직한 속마음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공동 진행자 닉과 버네사 러셰이가 이번 시즌에서 펼쳐진 가장 로맨틱하면서도 충격적인 순간들을 함께 돌아보며, 예리한 질문들로 출연자들의 진심을 이끌어낸다.
특히 참가자들이 서로를 마주한 채 나누는 대화 속에서 그동안 제작진과 시청자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이야기까지 드러날 전망이다. 시즌9 참가자들의 놀라운 재회와 못다 한 이야기들을 오직 넷플릭스에서 함께 만나보자. (리얼리티, 미국, 2025)
MUST-SEE 또다른 신작들
잭 리처: 네버 고 백(11/1 공개 예정, 액션/스릴러, 미국, 2016), 프렌치 걸(코미디/로맨스, 캐나다, 2024), 셀링 선셋: 시즌9(리얼리티, 미국, 2025)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