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혜진, 구남친 추억 회상하다 19금 토크 ”꼼장어 먹고 모텔로…”

송미희 기자
2024-03-27 18:22:12
웹예능 다이어트에 엄격한 한혜진이 선정한 술안주 TOP. 6 (출처: 유튜브 한혜진 Han Hye Jin)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야식을 먹으며 과거에 만났던 남성을 언급했다.

한혜진은 지난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다이어트에 엄격한 한혜진이 선정한 술 안주 톱6’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안주로 꼼장어를 먹은 한혜진은 한 남성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한혜진은 “그때 청담동 으악새 같이 갔던 너···잘 지내니?”라고 했고 제작진은 “그 분은 결혼하셨냐”며 한혜진 놀리기 시동을 걸었다. 결혼을 했다는 한혜진의 대답에 제작진은 “뭐 안 한 사람이 없다”며 재차 그를 놀렸고 한혜진은 “내 나이가 몇인데 다 했지. 나만 이러고 있다 지금”이라며 발끈했다.

다이어트에 엄격한 한혜진이 선정한 술안주 TOP. 6 🍺🍤 | 최애 안주, 혼술, 먹방, 배달 맛집


또한 한혜진은 “배달 음식으로 먹어도 맛있는데 역시 둥그렇게 둘러 앉아서 썸을 타면서 (먹어야 한다.) 반 정도 익었을 때 사장님이 와서 잘라준다”고 상황극을 시작했다.

이어 “이때 (곰장어) 내장이 쓱 나오는데 내가 놀라면 전 남친이 ‘괜찮아. 먹으면 맛있어’ 한다. 맛있다고 하면서 먹고 끝나고 모텔 가는 거다”라고 매운 맛 토크를 이어갔다.

그러면서 한혜진은 “아니다. 조카가 본다”며 수습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