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트롯4’ 예선에서 올하트를 받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희진의 ‘부초’가 음원으로 발매됐다.
김희진은 최근 방송된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 현역부X ‘구로 정수라’로 등장, 정체를 숨긴 채 오직 목소리만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사랑의 이별과 아픔을 탄탄한 보이스와 짙은 호소력으로 풀어낸 김희진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마스터 전원의 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직행했다.
‘미스트롯’ 시즌1 당시 TOP 8에 이름을 올린 뒤 7년 만에 재도전에 나선 김희진은 올하트를 받은 직후 “여기서 떨어지면 가수를 그만두려고 했다. 다시 노래할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하다”라고 눈시울을 붉혀 감동을 안겼다.
특히 김희진의 정체가 공개되자 송가인은 울컥한 모습을 드러냈다. 송가인은 “김희진과 군부대 팀 미션을 함께했었다. 꼴등에서 1등으로 역전하며 울고 웃었던 동료”라며 “목소리를 듣자마자 바로 알았다. 더 성숙해지고 알맹이가 꽉 찬 느낌”이라고 극찬했다. 붐 또한 “이런 매력과 깊이가 있었구나 더 크게 느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미스트롯4’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김희진은, 최근 팀 미션에서 현역부X 멤버들과 함께 ‘나에게 애인이 있다면’을 드럼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해당 무대 음원 또한 ‘미스트롯4 장르별 팀미션 베스트 PART4’에 수록돼 공개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