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컴백을 향해 화살을 쏘아올렸다.
베리베리(VERIVERY)는 지난 23일 공식 채널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Lost and Found(로스트 앤 파운드)’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Lost and Found’는 베리베리(VERIVERY)가 지난 2023년 5월 발매한 7번째 미니 앨범 ‘리미널리티 - 에피소드.드림(Liminality – EP.DREAM)’ 이후 2년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컴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1차 티저는 이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이자 긴장감을 유발하는 ‘RED (Beggin’)’의 인트로 파트와 함께 암흑 속 활시위를 하늘 높이 당기는 멤버 강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별자리 오리온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빛을 강민이 활시위에 담아 당기면 고대 왕관 장식을 쓴 베리베리(VERIVERY)의 모습이 이어져 시선을 강탈한다.
베리베리(VERIVERY)는 레드와 블랙 컬러를 강조한 무드의 프로모션 콘텐츠에 이어 상반된 톤다운 컬러와 차분한 무드의 콘셉트 포토로 ‘Lost and Found’의 음악적 변화와 비주얼 변신을 알린 다음,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스타일을 믹스매치하는 것으로 이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했다. 베리베리(VERIVERY)가 어떤 음악적 매력으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베리베리(VERIVERY)는 지난 2019년 1월 첫 번째 미니 앨범 ‘베리어스(VERI-US)’를 발매하며 데뷔했으며, ‘불러줘 (Ring Ring Ring)’,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 ‘태그 태그 태그 (Tag Tag Tag)’, ‘레이 백 (Lay Back)’, ‘썬더 (Thunder)’ 등으로 사랑받은 7년 차 보이 그룹이다. 특히 데뷔 앨범부터 멤버들이 작사,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와 앨범 디자인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크리에이티브돌’로 주목받았다.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참가하며 인기 전환점을 맞은 베리베리(VERIVERY)는 오랜만에 개최한 팬미팅을 통해 변함없는 존재감과 인기를 확인했다.
한편, 압도적인 비주얼과 강렬한 음악으로 컴백 활시위를 강하게 당긴 베리베리(VERIVERY)의 네 번째 싱글 앨범 ‘Lost and Found’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