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프티피프티가 강렬한 임팩트의 뮤비 티저로 특별한 컴백을 예고했다.
걸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는 31일 자정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투 머치 파트 원(Too Much Part 1.)’의 타이틀곡 ‘가위바위보(Eeny meeny miny mo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Hana’s CAM Ver’라는 부제 속에 피프티피프티 멤버 하나가 촬영하고 있는 캠코더 화면 위주로 영상이 그려졌다. 멤버 하나의 캠코더 속, 편안한 모습으로 놀고 있던 피프티피프티 멤버들은 “안 내면 진다. 가위바위보”라는 말과 함께 웃음꽃을 터뜨리는 등 화기애애한 장면을 끝으로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약 3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신비스러움이 물씬 풍겨 나는 영상 분위기와 많은 이들에게 익숙한 ‘가위바위보’를 외치는 장면이 확실한 임팩트를 남기면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피프티피프티는 이번 컴백을 통해 피프티피프티만의 이지 리스닝 장르인 ‘피프티팝’을 확실하게 각인 시킬 예정이며, 특히 데뷔 후 처음 도전하는 힙합 장르 등 ‘피프티피프티가 곧 장르’라는 자신들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피프티피프티는 컴백 이틀 전인 내달 2일 오후 5시 서울 강남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버스킹을 열고 컴백 신곡을 최초로 선보인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