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LE SSERAFIM)이 싱글 1집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유쾌한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2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SNS에 싱글 1집 타이틀곡 ‘SPAGHETTI (feat. j-hope of BTS)’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특히 이날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다섯 멤버는 “이빨 사이 낀 SPAGHETTI / 빼고 싶니 bon appétit” 구간에서 손가락을 흔들고 어깨를 튕기며 독특한 가사에 잘 어울리는 재미난 안무를 펼친다. 짧은 분량에도 재치 있는 동작으로 보는 맛을 살려 완곡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오는 24일 오후 1시 발매되는 싱글 1집에는 휘감기는 스파게티처럼 벗어날 수 없는 매력을 담은 두 곡이 수록되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얼터너티브 펑크 팝(Alternative funk pop) 장르로 중독성 있는 비트가 듣는 맛을 더한다. 사쿠라와 허윤진이 곡 작업에 참여하고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전 세계 K-팝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수록곡 ‘Pearlies (My oyster is the world)’는 이들의 곁을 지켜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팬송이다.
한편 ‘SPAGHETTI’는 르세라핌이 첫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을 마친 뒤 처음 선보이는 신보다. 이번 활동을 통해 한층 성장한 역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