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LE SSERAFIM)이 선사하는 ‘듣는 맛’과 ‘보는 맛’이 글로벌 차트를 흔들었다.
르세라핌은 지난 24일 오후 1시 싱글 1집 ‘SPAGHETTI’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SPAGHETTI (feat. j-hope of BTS)’는 25일 오전 11시까지 일본, 싱가포르, 프랑스 등 55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밟았다.
이 곡은 머릿속에서 자꾸 맴돌고 생각나는 르세라핌을 이에 낀 스파게티에 빗댔다. “숨 쉬듯 찾는 네 밥상”, “EAT IT UP” 등 직관적인 가사와 후킹한 후렴구로 중독성을 극대화한다.
멤버들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곡에 감칠맛을 더하며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듣는 맛’을 가미했다.다.
‘보는 맛’ 넘치는 뮤직비디오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영상은 자신들에게 열광하는 대중에게 스파게티를 나눠주며 황홀감을 선물하는 르세라핌을 보여준다.
스파게티 접시와 식탁을 무대 삼아 선보이는 퍼포먼스, 토마토소스에 빠지는 장면 등 독특한 연출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이에 낀 음식을 빼는 재치 있는 안무와 멤버들의 다채로운 표정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늘(25일) 오후 3시 20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면모를 자랑한 KBS2 ‘뮤직뱅크’ 무대를 기점으로 멜론 ‘톱 100’과 지니,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순위가 급상승했다.
르세라핌은 중독성 강한 음악과 신선한 퍼포먼스로 듣는 맛, 보는 맛을 선사하며 K-팝 신에 감칠맛을 더하고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