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지옥5’ 최미나수가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TOP4까지 모두 해당 프로그램의 출연진이 모두 휩쓴 것으로 나타났다. 임수빈이 2위, 박희선이 3위, 김민지가 4위, 10위에는 이성훈이 이름을 올렸다.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5위는 ‘보검 매직컬’의 박보검이 차지했다. 전주 대비 두 계단 상승하며 TOP5에 재합류했다. 6위에는 ‘나 혼자 산다’의 김시현(아기 맹수 셰프)이 이름을 올렸다. 김시현이 화제되며 ‘나 혼자 산다’의 출연진이 출연자 화제성 TOP10에 7주만에 다시 진입하게 됐다.
7위는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의 김풍인 가운데, 8위는 ‘솔로지옥 리유니언’의 최미나수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써 최미나수는 ‘솔로지옥5’와 ‘솔로지옥 리유니언’으로 TOP10에 이름을 두 번이나 올리게 되었다. 9위는 ‘마니또 클럽’의 제니가 차지했다.
한편 TV-OTT 화제성 비드라마 프로그램 1위에는 Netflix의 ‘솔로지옥5’가 2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2위는 Mnet의 ‘쇼미더머니12’인 가운데 3위는 디즈니+의 신작 예능 ‘운명전쟁49’인 것으로 나타났다.
7위부터 9위까지에는 각각 tvN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TV CHOSUN의 ‘미스트롯4’, ENA/SBS Plus의 ‘나는 SOLO’가 이름을 올렸다. 10위는 5주만에 다시 TOP10에 이름을 올린 MBC의 ‘나 혼자 산다’인 것으로 확인됐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