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11일 ‘2026 폴스타 미디어 데이(Polestar Media Day)’를 개최하고, 배우 김우빈이 공식 일정에 첫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밝혔다.
김우빈은 이날 행사에서 폴스타 3(Polestar 3)와 폴스타 5(Polestar 5)와 함께 포토콜을 진행하며 취재진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김우빈은 “오늘 폴스타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브랜드의 매력을 꾸밈없이 진솔하게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날 현장에서 함께 공개된 폴스타 3는 대형 전기 SUV로, 낮은 무게중심과 정교한 무게 배분으로 역동적인 주행성능 및 안정적인 승차감을 강조하는 모델이다. 폴스타 5는 4도어 퍼포먼스 그랜드 투어러(Grand Tourer, GT)로 프리셉트(Precept)를 통해 제시했던 폴스타의 디자인과 기술, 지속가능성 역량을 집약한 플래그십 모델이다.
폴스타코리아는 김우빈 배우와 함께 브랜드 행사 참여를 비롯해 디지털 콘텐츠,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순차적으로 전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김우빈 배우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가치를 함께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