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 디 어워즈’의 4차 라인업과 중계 일정이 확정됐다.
‘제2회 디 어워즈(D Awards with upick)’는 20일 4차 라인업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와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을 발표했다. 시상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채널A에서 방송되며, 채널A 플러스에서 생중계된다.
하이파이유니콘은 TV 오디션 프로그램 ‘더 아이돌 밴드: 보이즈 배틀(THE IDOL BAND: BOY’S BATTLE)’을 통해 탄생한 한일 합작 밴드다. ‘디 어워즈’에 첫 입성한다. 지난해 10월 ‘틴에이지 블루(Teenage Blue)’로 컴백한 이들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청춘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로써 올해 ‘디 어워즈’를 빛낼 아티스트는 피원하모니(P1Harmony), 엔하이픈(ENHYPEN),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싸이커스(xikers),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82메이저(82MAJOR), 큐더블유이알(QWER), 엔시티 위시(NCT WISH), 넥스지(NEXZ), 이즈나(izna), 킥플립(KickFlip), 아홉(AHOF), 에이엠피(AxMxP), 최립우(CHUEI LI YU)(데뷔 순)까지 16팀(명)이다.
MC는 이종원과 신예은, 보이넥스트도어의 리더 명재현이다. 이종원은 ‘가디언’, 신예은은 ‘뮤즈’, 명재현은 ‘프론트맨’으로 ‘디 어워즈’를 이끈다.
이날 4차 라인업 발표와 함께 중계 일정도 공개됐다. 2월 11일 오후 6시부터 채널A 플러스를 통해 생방송되며, 당일 오후 11시 40분부터 채널A에서 딜레이 중계된다. 또한 일본 TBS 채널1(CHANNEL1)과 OTT U-NEXT에서도 현지 생중계된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