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피알 이안(DPR IAN)이 메가 K-POP 뮤직 페스티벌 ‘K-SPARK’에 3회 연속 출연을 확정 지으며, 2026년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의 포문을 연다.
디피알 이안은 오는 31일(현지 시간), 말레이시아 독립의 상징이자 역사적 랜드마크인 스타디움 메르데카(Stadium Merdeka)에서 열리는 ‘K-SPARK in Malaysia 2026’ 무대에 오른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K-SPARK’는 전 세계적으로 확대되는 K-팝의 글로벌 영향력에 발맞춰 기획된 대규모 콘서트 시리즈로, 태국 방콕과 베트남 호치민을 거쳐 이번 말레이시아 공연으로 3회째를 맞이하며 대표적인 K-팝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공연은 디피알 이안이 ‘The Dream Reborn Tour 2024’ 이후 쿠알라룸푸르에서 선보이는 첫 무대로, 현지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디피알 이안은 G-DRAGON(지드래곤), 화사, ITZY(있지) 등 최정상급 라인업과 함께, 완성도 높은 라이브 퍼포먼스와 능숙한 무대 매너로 현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과 더불어 디피알 이안의 향후 활동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최근 그는 개인 SNS 등의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향수 브랜드 ‘Alchemist Fragrance(알케미스트 프래그런스)’ 모델로서 활동을 예고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기대케 하는 바, 디피알 이안의 2026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디피알 이안이 출연하는 ‘K-SPARK in Malaysia 2026’은 오는 1월 31일(현지 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 및 상세 정보는 Klook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