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김준수→강홍석, ‘홀로그램 크리스마스 쇼’ 부산 상륙

이다미 기자
2025-12-17 10:04:18
기사 이미지
김준수→강홍석, ‘홀로그램 크리스마스 쇼’ 부산 상륙 (제공: 크리에이티브멋)

뮤지컬 ‘비틀쥬스’의 김준수, 장민제, ‘킹키부츠’의 신재범, 강홍석 배우가 ‘홀로그램 크리스마스 쇼’로 부산의 겨울을 환하게 밝힌다.

글로벌 엔터테크 기업 크리에이티브멋(MUT)이 지난 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 ‘홀로그램 크리스마스 쇼(Hologram Christmas Show)’를 선보이며, 관람에서 체험까지 이어지는 새로운 연말 콘텐츠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사라진 캐럴과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되살리자는 메시지를 담은 신세계백화점의 홀리데이 캠페인 ‘신세계 뮤지컬 원더랜드(SHINSEGAE MUSICAL WONDERLAND)’의 핵심 콘텐츠로 기획됐다.

앞서 지난 5일 서울 명동 신세계백화점 초대형 미디어파사드 신세계스퀘어를 통해 뮤지컬 ‘비틀쥬스’와 ‘킹키부츠’의 배우들이 출연한 캠페인 영상 ‘신세계 뮤지컬 원더랜드 (SHINSEGAE MUSICAL WONDERLAND)’가 온에어되자 수많은 시민들은 발걸음을 멈춘 채 빠져들었고,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도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열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부산에서 보다 생생하게 즐기는 홀로그램 공연으로 확장돼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홀로그램 크리스마스 쇼’에서는 뮤지컬 ‘비틀쥬스’의 김준수와 장민제, ‘킹키부츠’의 신재범과 강홍석이 선보이는 뮤지컬 넘버와 캐럴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That Beautiful Sound(비틀쥬스)’, ‘Land of Lola(킹키부츠)’ 등 대표 넘버와 4인의 캐럴 무대가 홀로그램 스플라이싱 기술로 연결된 5G 리얼타임 홀로그램 5대를 통해 생동감 넘치게 구현돼 실제 뮤지컬 공연을 보는 듯한 감정과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한다. 본 공연은 매일 10시 30분부터 20시(금, 주말, 공휴일은 20시 30분)까지 연속 상영되며 방문객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틀쥬스’의 김준수, 장민제와 ‘킹키부츠’의 신재범, 강홍석,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홀로그램 라이브 포토 이벤트가 마련돼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한다. 눈 앞에서 교감하는 듯한 홀로그램 공연과 사진 촬영을 통해, 방문객들은 공연 을 보는 것을 넘어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크리에이티브멋은 2025 APEC 정상회의 공식 부대행사 ‘APEC CEO 서밋 K-테크 쇼케이스’, 산업통상부·코트라 주관 ‘2025 뉴욕 한류박람회’에 연이어 참여하며 글로벌 엔터테크 시장에서 존재감을 각인시켰고, ‘2025 문화체육관광 AI·디지털혁신 포럼’ 우수사례 부문 디지털혁신 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며 기술 경쟁력을 입증했다.

또한 보이넥스트도어 ‘BOYNEXTDOOR GROUND’에 이어 김준수 ‘KIMJUNSU MEDIA EXHIBITION VOICE : COLOR OF SOUND’, G-DRAGON ‘G-DRAGON MEDIA EXHIBITION : Übermensch’까지 굵직한 프로젝트를 연달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해당 전시를 통해 ICT AWARD KOREA 2025 ‘GRAND PRIX 통합대상’ 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엔터테크사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