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오이스터즈 단독 콘서트, 오늘 티켓 오픈

이현승 기자
2026-02-20 13:17:03
기사 이미지
오이스터즈 단독 콘서트, 오늘 티켓 오픈 (제공: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거칠고 자유로운 공연 스타일과 개러지 록 사운드로 주목받아온 밴드 오이스터즈가 오는 3월, 첫 단독 공연을 통해 새로운 챕터를 연다. 

오이스터즈의 첫 단독 공연 ‘The Business Meeting..?’는 오는 3월 14일 오후 7시, 신촌 베이비돌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2월 20일 정오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오픈된다.

이번 공연은 오이스터즈가 직접 기획과 연출 전반에 참여한 첫 단독 공연으로, 공연명 ‘The Business Meeting..?’이 암시하듯, 이번 공연은 단순한 비즈니스 미팅을 넘어 오이스터즈식 폭발적 에너지가 교차하는 장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오이스터즈는 정규 1집 앨범을 통해 위트 있는 가사와 직관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사운드, 그리고 사무적 이미지와 개러지 록 밴드 감성을 재치있게 결합한 세계관으로 인디 신에서 독보적인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그간 축적된 각종 라이브 경험을 바탕으로, 무대 위에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The Business Meeting..?’는 이러한 오이스터즈의 정체성을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의 콘셉트로 밀도 있게 구현하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오이스터즈는 ‘비즈니스 미팅’을 콘셉트로 공연의 흐름 전반에서 이번 단독 공연을 통해 지금까지보다 한층 높은 완성도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보였다. 

특히 이번 공연은 게스트 없이 오이스터즈만으로 채워지는 무대로, 공연의 기획 단계부터 진행까지 아티스트의 의지가 고스란히 반영된 만큼, 관객은 오이스터즈가 주선한 미팅 속으로 직접 ‘참석’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 공연은 오이스터즈가 구축해온 정체성과 에너지를 가장 집약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이들의 현재와 다음 단계를 동시에 목격할 수 있는 중요한 순간이 될 전망이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