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가 60초 랩 미션 탈락 래퍼들의 등판과 함께 더 ‘핫’하고 독해진 2라운드를 시작한다.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이하 야차의 세계) 3화에서는 끝을 알 수 없는 반전의 배틀이 계속된다. 치열한 배틀 끝에 살아남은 언텔, 캄보, SUEN(수엔)이 2라운드에서 생존할 수 있을지, 또 '쇼미더머니12' 부활의 기회를 걸고 맞붙게 될 마이크로닷, 키츠요지, 데미노이즈, YLN Foreign에 이어 노스페이스갓의 등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쇼미더머니12'와 '야차의 세계'가 2주 연속 주말 티빙 유료가입기여 1위를 기록한 것. 또 '쇼미더머니12'와 '야차의 세계'를 모두 시청한 누적 UV(순방문자수) 수가 일주일 만에 4.2배 상승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쇼미더머니12' 시청자 중 '야차의 세계'를 선택한 비율 역시 약 2.5배 증가, 시너지 효과를 제대로 발휘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쇼미더머니12> 60초 랩 미션에서 아쉽게 탈락한 마이크로닷과 ‘1라운드 생존자’ 언텔의 신경전이 예고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언텔이 마이크로닷의 도발에도 지하 전장의 최강자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이날 2라운드에서는 <쇼미더머니12> 60초 랩 미션에서 탈락한 래퍼들이 합류해 배틀의 난이도를 극한으로 ‘레벌업’한다고.
1라운드 랩지옥에서 살아남은 언텔, 캄보, SUEN과 지하 전장에 새롭게 등판한 래퍼들의 신경전부터 최다 인원이 참여한 싸이퍼, 목걸이 올인한 한판 승부 데스매치까지 브레이크 없는 배틀이 지하 전장을 한층 뜨겁게 달군다. 1라운드 절대강자 언텔이 만만치 않은 2라운드 합류 래퍼들에 맞서 타이틀을 지키고 살아남을 수 있을지, 지각 변동을 예고한 '야차의 세계' 2라운드가 기다려진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 3화는 오늘(토) 낮 12시에 티빙에서 단독 공개되며, '쇼미더머니1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Mnet과 티빙을 통해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