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터뮤직어워즈 2025' 라인업…명절 분위기 시상식

김민주 기자
2026-01-24 13:38:46
기사 이미지
'한터뮤직어워즈 2025' 라인업…명절 분위기 시상식, 한터글로벌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Hanteo Music Awards 2025, 이하 'HMA 2025') 섭외는 순항 중이다. 주최 측은 명절을 맞아 특별한 기획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것이라는 포부다.

24일 'HMA 2025'를 주최 주관하는 한터글로벌은 "현재 시상식 준비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아티스트 섭외도 순항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팬들의 데이터로 만들어지는 시상식인 만큼 그 의미를 아티스트들도 공감하고 있다"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들을 위해 출연을 결정해 주고 있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한 해를 정리하고, 앞으로의 결속을 다지는 자리인 만큼 무대 구성과 연출 등 세세한 부분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HMA 2025'는 내달 1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으로 설 연휴에 진행된다. 이에 주최 측은 "명절에 걸맞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구성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각 세대별, 장르별 다양한 K팝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현재 'HMA 2025'는 각 부문별 글로벌 팬 투표를 진행하며 시상을 위한 실시간 데이터를 취합하고 있다. 현시점 팬들의 실제 데이터를 모으고 다양한 참여를 지원하기 위해 후즈팬(Whosfan), 뮤빗(Mubeat), 팬캐스트(Fancast)까지 세 플랫폼에서 투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터뮤직어워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HMA 2025'는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 한터차트 운영사 한터글로벌이 개최하는 K팝 시상식이다. 올해는 종합편성채널 MBN과 공동 주최하며, 2026년 2월 1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하이원, 비마이프렌즈, 비알머드, 후즈팬 스토어, 후즈팬 카페, 모켓샵이 후원 협찬하며 시상식은 틱톡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고, MB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