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테크-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음악과 패션계를 이끄는 선구자이자 대체불가 아이콘 지드래곤(G-DRAGON)을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아이콘(iCON)으로 선정했다.
지드래곤은 솔로 활동과 그룹 빅뱅(BIGBANG)의 중심축을 담당하는 리더로서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으며, 음악 산업을 넘어 예술 및 패션 분야 전반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다방면에서 선보인 그의 영향력은 ‘창의성의 확장’을 핵심 가치로 하는 케이스티파이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맞닿아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첫 글로벌 아이콘으로서 지드래곤은 단순한 캠페인 참여를 넘어 브랜드의 입지를 정립하고 브랜드의 창의적인 방향성을 형성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나 패션·예술·음악 분야에서 전방위적으로 활동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인 지드래곤의 영향력이 케이스티파이의 제품 라인업 전반에 반영되어 브랜드의 15주년에 걸맞은 깊이 있는 문화적 울림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15주년 프로젝트의 스타트를 끊는 아이콘 캠페인은 강력한 예술적 이중성을 시각화한 ‘크로마틱: 형태 & 색조’라는 컨셉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오는 1월 26일 첫 선을 보이는 첫 번째 챕터 ‘크로마틱: 형태’ 컬렉션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알로이 리플 케이스(Alloy Ripple Case)를 중심으로 대담하고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을 구현해냈다.
같은 날 공개되는 두 번째 챕터 ‘크로마틱:색조’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리플 케이스에 생동감을 더할 다섯 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동시에 선보인다. 이는 케이스티파이가 지향하는 디자인 철학의 정수와 그 폭넓은 표현의 스펙트럼을 단적으로 보여주어 눈길을 끈다.
‘크로마틱’ 컬렉션은 1월 26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 및 국내 12개 오프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전세계 주요 케이스티파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