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데뷔 4주년’ 하이키, 신곡으로 컴백

윤이현 기자
2026-01-05 13:36:24
기사 이미지
‘데뷔 4주년’ 하이키, 신곡으로 컴백 (제공: 초이크리에이티브랩)

걸그룹 하이키(H1-KEY)가 데뷔 4주년을 맞아 신곡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로 활동에 나선다.

하이키가 겨울을 맞아 선보이는 윈터송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는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R&B 댄스 장르의 곡이다. 전작인 미니 4집 타이틀곡 ‘여름이었다’를 비롯해 하이키의 다수 곡을 프로듀싱한 시우(SIU) 프로듀서가 작업에 참여해 시너지를 발휘했다.

영화 비디오테이프가 감기는 소리로 시작되는 이 곡은 하이키 멤버들의 부드러운 음색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몽글몽글하고 포근한 감성을 선사한다. 세상은 영화처럼 늘 완벽하진 않지만, 그럼에도 우리는 행복할 수 있다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가 듣는 이들에게 온기를 전한다.

하이키는 2022년 1월 5일 데뷔한 이래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Rose Blossom)’, ‘SEOUL (서울) (Such a Beautiful City)’, ‘뜨거워지자 (Let It Burn)’ 등 곡으로 활동하며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과 확고한 팀 컬러를 구축했다.

데뷔 4주년 기념일이자 컴백 당일인 오늘(5일) 오후 6시 30분부터 하이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글로벌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으로 새 활동의 포문을 여는 하이키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신곡의 메시지와 맞물리며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하이키의 신곡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