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플레이브, ‘가요대제전’서 존재감 각인

이다미 기자
2026-01-01 14:03:16
기사 이미지
플레이브, ‘가요대제전’서 존재감 각인 (제공: 블래스트)


플레이브(PLAVE)가 ‘가요대제전’에서 압도적인 무대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플레이브는 지난 31일 방송된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 출연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세계관 연출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BBUU!’를 부르며 등장한 플레이브는 동화적인 연출로 현장의 분위기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발랄한 퍼포먼스와 에너제틱한 무대 매너로 밝고 경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칼리고와 맞서 싸우는 브릿지 영상이 공개된 뒤, 하늘에서 떨어지는 밤비를 은호가 받아내며 ‘Dash’ 무대가 시작됐다. 앞선 무대와는 상반된 분위기 속에서 폐허가 된 공간을 배경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특히 비와 번개가 몰아치는 백그라운드가 어우러져, 관객을 압도하는 몰입감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아스테룸’에서만 구현 가능한 연출을 적극 활용해 무대 전체를 하나의 세계관으로 확장하며 차별화된 무대 경험을 선사했다.

한편, 플레이브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플뿌우(PLBBUU)’의 타이틀곡 ‘뿌우(BBUU!)’는 '빌보드코리아 핫100' 주간 차트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음원 파워를 선보이고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