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이경이 대만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에서 AAA 베스트초이스 상을 수상했다.
배우 이이경이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에서 AAA 베스트초이스 상을 품에 안았다. 시상식은 12월 6일 대만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렸으며, 현장에는 아시아 각국의 아티스트와 팬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이경은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관객과 관계자들을 향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정말 귀한 모임과 현장의 환대에 너무 놀랐다. 무대도 너무 멋있다”고 말하며 규모와 연출, 열띤 환호에 감탄을 표했다. 세계 각지에서 모인 팬들의 응원 속에 수상 소감을 전하는 모습이 짧은 시간 안에 고스란히 담겼다.

수상 소감의 중심에는 ‘선택’에 대한 메시지가 자리했다. 이이경은 “제가 받는 상이 베스트초이스 상인데, 초이스가 선택 아니겠느냐”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선택받은 만큼 이이경만이 드릴 수 있는 에너지를 더욱더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하며 배우로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무대와 작품에서 보여줄 연기, 예능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에너지를 전하겠다는 약속으로 받아들여지는 대목이다.
이이경은 수상 소감을 끝맺으며 팬과 관계자에게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건넸다. “너무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즐거운 연말 되세요”라고 전하며 객석을 향해 인사를 마무리했다. 짧은 영상 속에서도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진심 어린 감사가 드러난 수상 소감이었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AAA 측은 이이경에게 베스트초이스 상을 수여하며 한 해 동안 다채로운 활동을 펼친 행보에 의미를 부여했다. 공식 수상자 리스트에서도 이이경은 배우 부문 베스트초이스 수상자로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가오슝 대형 스타디움에서 열린 10주년 시상식이라는 상징적인 환경 속에서 이이경의 수상이 전해지면서, 향후 행보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