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이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오늘(19일) 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월에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 앨범 ‘EUPHORIA’(유포리아)의 콘셉트 포토(JEWEL CASE 버전)를 최초 공개, 데뷔를 향해 속도를 내고 있다.
이어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는 멤버들이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부터 다정하게 장난을 주고받는 장면, 여덟 멤버 모두가 한 방향을 바라보는 순간까지 담겨 다양한 감정의 결을 드러냈다.
앞서 트레일러 영상 공개로 데뷔 서사의 포문을 연 알파드라이브원은 콘셉트 포토 공개로 데뷔 열기를 이어가며 공식 데뷔 전부터 화제성을 싹쓸이하고 있다. 트레일러에 이어 공개된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는 긴 기다림과 준비 끝 마침내 8명이 만나 첫 번째 시작을 앞둔 멤버들의 서사를 함축적으로 담았다.
이처럼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콘텐츠들이 데뷔의 윤곽을 점차 드러내는 가운데 알파드라이브원의 첫 미니 앨범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점차 고조되고 있다.
미니 1집 ‘EUPHORIA’는 각자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던 여덟 멤버의 여정이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는 순간을 담는다. 긴 준비 끝에 맞이한 시작의 감정과 벅찬 희열(EUPHORIA)을 알파드라이브원만의 에너지와 서사로 풀어낼 예정이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