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8일(목), 올 한 해를 빛낸 트롯 스타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 ‘2025 트롯챔피언 어워즈’가 방송된다.
연말 결산 특집으로 방영될 ‘2025 트롯챔피언 어워즈’는 수상자 공개와 함께 특별 무대까지 예고하는 가운데, 100분 특별 편성이 확정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 전 진행한 사전 투표는 마지막 날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엎치락뒤치락 치열했다.



더불어 제대 후 첫 신곡 소식으로 트롯계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성리의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성리의 매력적인 미성을 서정적인 가사로 담아낸 ‘나의 사계절, 그대’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강렬한 비트, 퍼포먼스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춘 ‘알랑가 모르겠어’로 무대에 올랐다. 발매 전 선공개된 무대로 생생한 현장감을 채우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성리는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무대 장악력으로 제대 후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팬ON스타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김용필의 ‘아름다운 나라 (원곡 : 신문희)’ 또한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킬 무대로 준비되었다. ‘내 인생의 OST’라는 주제로 가수 김용필의 여러 모습을 담아냈던 여정을 마무리할 이번 무대는 ‘엔딩이라는 말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이자 가수로서 한 번은 불러보고 싶었던 노래’라며 관계자를 통해 선곡 이유를 밝혔다. 26명의 합창단과 함께 꾸려진 무대는 ‘아름다운 나라’ 특유의 웅장함을 더해줄 편곡과 어우러지며 한층 인상적인 무대를 이어갔다.
그 외에도 수상자들의 특별 무대와 진심을 담은 수상소감까지 모두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각 부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셀럽챔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찬, 김용필, 마이진, 박서진, 박성온, 박지후, 빈예서, 성리, 양지원, 장민호, 전유진, 진욱, 황민호가 출연하는 MBC ON ‘트롯챔피언’ 상반기 결산 특집은 오는 12월 18일(목) 오후 8시에 다양한 무대로 함께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