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크리스탈리,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공동구매 부문 인플루언서 대상 수상

신세화 기자
2025-12-15 14:29:43
기사 이미지
크리스탈리,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공동구매 부문 인플루언서 대상 수상 (출처:(사)한국인플루언서콘텐츠협회)



탑 인플루언서 크리스탈리(본명 이수정)가 한국인플루언서콘텐츠협회(카신) 대표 인플루언서로서 지난 10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제3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공동구매 부문 인플루언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일상의 작은 불편을 해소하고,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온 공동구매 인플루언서로서의 진정성 있는 활동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은 부산국제영화제, 대종상영화제, 청룡영화제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4대 시상식 중 하나로, 문화 발전에 기여한 인물들을 선정해 공로를 기리는 권위 있는 행사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영화, 드라마, 가요, K-POP, 뮤지컬 등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총 70명의 수상자가 선정되며, 그 규모와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기사 이미지
크리스탈리,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공동구매 부문 인플루언서 대상 수상 (출처:(사)한국인플루언서콘텐츠협회)



크리스탈리는 “오늘의 이 상은 제게 큰 영광이며, 앞으로도 예술과 일상의 경계를 잇는 창작자로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동안 크리스탈리는 공동구매라는 새로운 유통 방식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며,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춰왔다. 이러한 활동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으며, 그녀가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이번 크리스탈리의 수상은 개인의 영예를 넘어 K-컬처 확산과 한국 브랜드 가치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그녀는 공동구매 플랫폼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제품과 문화를 해외에 알리는 역할을 이어가며,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신세화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