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TV생생정보’가 생활정보를 담아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 생생정보’ 2434회에서는 [할매~ 밥 됩니까?]·[독한 인생~ 독하다 독해!] 두 코너가 소개될 예정이다. 따뜻한 밥상과 인생의 전환점을 담은 현장이 펼쳐질 예정이라 시청자의 시선을 끌 전망이다.

■ 할매~ 밥 됩니까? 일순 할매의 굴 밥상
제작진은 종로구로 향해 겨울 향을 담는 굴 한상을 취재했다. 가게에서는 속이 따뜻해지는 굴국밥과 푸짐한 굴 요리를 정성스레 준비하고 있었으며, 일순 할매의 손맛이 배어든 한 그릇이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겨울철에 더욱 깊어지는 굴의 풍미가 한창 절정을 이루고 있어 촬영 내내 따뜻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한다.
■ 독한 인생~ 독하다 독해! 영업 사원에서 연 매출 15억을 올린 쌈 채소 도전기
양주시와 동두천시에서는 자동차 영업 사원에서 쌈 채소 판매로 인생의 새길을 연 사장님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직접 재배한 신선한 채소는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며 많은 이들이 찾는 상품이 됐다. 쌈 채소를 이용한 한식 한상도 소개돼 풍성한 식탁의 매력을 보여줬다. 땅을 일구며 하루하루를 쌓아온 노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들이 카메라에 담겼다고 전해졌다.

KBS '2TV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