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4차 사랑혁명’이 종영의 아쉬움을 코멘터리 영상으로 이어간다.
지난 4일 전편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제4차 사랑혁명’이 호응에 힘입어 내일(11일) 오후 4시 비하인드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한다.
이에 내일(11일) 공개되는 비하인드 코멘터리 영상으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코멘터리 1교시에서는 윤성호, 한인미 감독을 비롯해 다시 뭉친 한강대학교 청춘들 김요한, 황보름별, 권영은, 민서, 임성균, 우지현이 직접 뽑은 ‘제4차 사랑혁명’의 명장면을 밝히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전망. 강민학과 주연산의 우당탕 첫만남부터 강렬했던 19금(?) 대소동, 아찔했던 입맞춤 장면 등 배우들이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며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윤성호, 한인미 감독 역시 손길로 완성된 가장 기억에 남는 명장면, 배우들의 활약상 등을 꼽는다.
이어 코멘터리 2교시에는 드라마를 더욱 깊이 탐구해볼 수 있는 ‘제4차 사랑혁명 영재 퀴즈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제4차 사랑혁명’을 되짚어보며, 배우들의 화기애애했던 현장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지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제4차 사랑혁명’은 전편 모두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코멘터리 영상 전편은 내일(11일) 오후 4시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