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바른자세척추운동 ‘SNPE’, 올리브영N 성수 입점으로 오프라인 시장 확장

이다미 기자
2025-11-27 09:00:02
기사 이미지
바른자세척추운동 ‘SNPE’, 올리브영N 성수 입점으로 오프라인 시장 확장


바른자세척추운동 브랜드 ‘SNPE’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올리브영N 성수’에 입점하면서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공식 런칭 이후,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SNPE는 2026년까지 주요 올리브영 매장으로의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리브영N 성수’는 차별화된 체험형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SNPE는 해당 매장에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더블 폼롤러, 다나손, 도깨비손, 웨이브스틱, 웨이브베개 등 5개 품목을 선보인다.

SNPE 더블폼롤러는 2-in-1 타입의 프리미엄 운동용품으로, 아웃 폼롤러는 216개의 돌기가 넓은 근육을 깊고 부드럽게 풀어주며, 이너 폼롤러는 물결 모양 굴곡이 좁은 근육까지 꼼꼼하게 풀어 하체 부종 관리에 도움을 준다.

SNPE 다나손은 SNPE의 자세 교정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근막 이완 및 멀티 케어 도구로, 어깨, 등, 허리 등 뭉친 부위를 손쉽게 풀어준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휴대성을 갖춘 다나손은 직장인, 학생, 운동인들 사이에서 ‘하루 5분 셀프 케어템’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N 성수’ 입점을 시작으로 K-피트니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SNPE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N 성수 입점은 SNPE의 혁신적인 친환경 운동용품과 K-피트니스의 새로운 기준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라이프스타일 헬스케어 브랜드로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