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종합] 조보아 임신

박지혜 기자
2025-11-25 08:48:56
조보아, 내년 늦겨울 출산 예정…“소중한 새 생명”
기사 이미지
조보아, 내년 늦겨울 출산 예정…“소중한 새 생명” ©bnt뉴스

배우 조보아가 첫 아이를 임신했다.

25일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공식 입장을 통해 “조보아 배우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임신 사실을 확인했다.

소속사는 “축복하는 마음으로 예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리며, 출산 시기 등 자세한 내용은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조보아 배우에게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복귀 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조보아가 현재 임신 중기로 안정기에 접어들었으며, 내년 늦겨울 출산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조보아는 현재 주변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태교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보아는 지난해 10월 비연예인 남성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임신설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소속사는 “앞으로 1년간 드라마 촬영 스케줄이 있어 신혼여행도 못 가는 상황”이라며 “두 사람이 오랜 만남을 가졌기 때문에 날짜를 빨리 잡게 됐을 뿐”이라고 선을 그은 바 있다.

조보아는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로 데뷔해 ‘사랑의 온도’ ‘이별이 떠났다’ ‘복수가 돌아왔다’ ‘구미호뎐’ ‘군검사 도베르만’ ‘탄금’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배우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 공개를 앞두고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