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방송투데이' 맛집 게장초밥, 모듬회

정지연 기자
2025-11-19 17:00:02
기사 이미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가 우리 주변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생방송 투데이’가 눈길을 끄는 먹거리와 현장을 새롭게 소개한다. 입소문을 따라 찾아가는 맛집 이야기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는 현장 취재까지 다양한 내용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리뷰 믿고 한 입’과 ‘그 날 그 후’ 코너가 준비됐다.

기사 이미지
SBS 오늘 방송 맛집 ‘생방송 투데이’ 

리뷰 믿고 한 입 - 게장의 신세계 게장초밥 편

인천 강화군에서는 입소문으로 알려진 ‘게장초밥 맛집’이 등장한다. 이곳은 꽃게장을 이용해 만든 초밥이 대표 메뉴로 등장할 예정이며, 짭조름한 간장 양념과 통통한 게살이 밥과 어울리며 새로운 조합을 형성했다. 수많은 온라인 후기에서 호평을 받은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계절에 따라 선도 좋은 재료를 사용해 풍미가 살아나는 한 점을 선보였다고 전해졌다. 촬영 현장에서는 다양한 구성의 게장 초밥과 함께 곁들임 음식들도 함께 담기며 시청자들의 미각을 자극할 예정이다.

그 날 그 후 - 공원에 생긴 의문의 석상들 편

경기 김포시 공원 일대에서는 갑작스럽게 등장한 석상들에 관한 이야기가 소개된다. 시민들은 산책로에 조성된 조형물들을 바라보며 제작 과정과 설치 배경에 관심을 보였고, 제작과 설치를 맡은 전문가와 현장 관계자들이 카메라 앞에 선다. 공원은 지역 주민들이 자주 찾는 산책 공간으로 알려져 있으며, 변화 후 어떤 반응이 이어졌는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SBS 오늘 방송 맛집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