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정남이 영화 ‘오케이 마담2’에 합류해 유쾌한 존재감을 더한다.
2020년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던 영화 ‘오케이 마담’이 후속작으로 돌아온다. 영화 ‘오케이 마담2’는 고공에서 비행기 구출작전을 펼쳤던 가족이 초호화 크루즈 여객선에 의문의 초대를 받으면서 예측불허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액션코미디이다. 배정남은 ‘오케이 마담’ 전편에 이어 ‘오케이 마담2’까지 출연하며 오리지널리티를 이어간다. 전편 흥행을 이끌었던 배우들과 새로운 캐스트가 대거 합류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한다.
전편에 이어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이 함께하며, 새로운 멤버로 려운, 박진주, 최수영이 합류해 다채롭고 강력해진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해 배우들의 호흡 역시 관전 포인트다.
모델 출신으로 패션 아이콘으로도 사랑받아 온 배정남은 영화 ‘보안관’, ‘영웅’, ‘마스터’,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등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배우로서도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다. 현재 배정남은 tvN 드라마 ‘스프링 피버’ 촬영 중이며, JTBC 드라마 ‘신의 구슬’은 촬영을 마치고 방송을 앞두고 있어 2026년에도 배정남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처럼 예능, 영화, 드라마를 아우르며 다방면에서 자신만의 색을 구축한 배정남이 영화 ‘오케이 마담2’에서는 어떤 새로운 웃음과 매력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 ‘오케이 마담2’는 10월 중순 크랭크인 해 현재 촬영 중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