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0월 28일 캘빈클라인이 공개한 방탄소년단 정국의 데님 캠페인이 여전히 소셜 미디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시그니처 캘빈클라인 데님과 시즌 신상 아이템들이 조합돼 도시적인 쿨함, 그리고 세련됨으로 무장한 정국이 도시를 누비는 영상은 특히나 소셜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캘빈클라인은 이에 소셜 뿐만 아니라 성수, 강남, 홍대, 이태원 등 서울의 핫플레이스 각지에서 대형 옥외광고를 라이브 시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