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주명이 희한하게 꼬일대로 꼬인 인물들 속에서 개성 강한 매력을 꽃피우며 시청자들과 만난다.
오는 2026년 첫 방송될 JTBC 새 드라마 ‘신입사원 강회장’은 사업의 신(神)이라 불리는 굴지의 대기업 최성그룹의 회장 강용호가 사고로 원치 않는 2회차 인생을 살게 되는 리마인드 라이프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가슴에 품은 꿈을 이루기 위해 신분을 변장해 최성그룹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여러 인물들과 얽히며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강방글이 지닌 입체적인 매력들은 이주명의 신선한 변신과 안정된 연기력을 통해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강용호(손현주 분)의 영혼을 가진 ‘신’입사원 황준현(이준영 분)과 제대로 얽힐 예정이라 다채로운 상황 속에서 다양한 매력 모먼트들이 펼쳐질 전망이다.
그동안 이주명은 드라마 ‘국민 여러분!’, ‘미씽: 그들이 있었다’, ‘카이로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패밀리’, ‘모래에도 꽃이 핀다’ 등을 통해 자연스러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떠오르는 대세 배우로서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파일럿’을 통해 관객 눈도장을 제대로 받았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마이 유스’를 통해 달콤한 로맨스 무드의 풋풋한 설렘까지 담아내 새 작품에서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주명의 이색 변신이 담길 JTBC 새 드라마 ‘신입사원 강회장’은 오는 2026년 첫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