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AM(앤팀)이 한국 미니 1집 ‘Back to Life’의 수록곡 ‘Lunatic’ 뮤직비디오를 지난 3일 오후 6시 깜짝 공개했다.
‘Lunatic’ 뮤직비디오는 아홉 멤버(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가 마치 수련하듯 강렬한 군무를 펼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탄력감 넘치는 역동적이고 에너제틱한 이들의 퍼포먼스와 세련된 춤선, 힙한 그루브가 압권이다.
‘Lunatic’은 펑키한 힙합 비트 위에 경쾌한 멜로디를 더한 곡으로, 어떤 시련도 성장의 발판으로 삼겠다는 &TEAM의 확고한 의지를 담았다. 곡 제목은 ‘광기(Lunatic)’와 동시에 ‘달(Lunar)’을 떠올리게 하며, 이는 보름달 아래 깨어나는 늑대의 본능을 표현한다. 뮤직비디오 역시 본능을 믿고 끝까지 달려 나가는 &TEAM의 패기가 녹아있다.
지난달 28일 한국 미니 1집 ‘Back to Life’를 발표하고 K-팝 본진에 상륙한 &TEAM은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Back to Life’는 발매 첫날(10월 28일) 113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한터차트 일간 음반 차트 1위에 올랐고, 앨범에 수록된 6곡 전곡이 멜론 ‘핫100’(발매 30일 기준)에 진입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Back to Life’의 뮤직비디오 또한 글로벌 음악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Back to Life’ 뮤직비디오는 지난 27일 선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한 데 이어 5일 만에 3000만 회를 넘어섰다.
이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겪는 억눌린 감정의 폭발과 구원 그리고 각성의 순간들이 드라마틱하게 연출돼 깊은 여운을 남긴다. 강렬한 록 힙합 사운드와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며, 아홉 멤버들의 결속과 재도약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호평이 나오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