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주년 2025 하이원리조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아시아모델어워즈'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원장 박창식) 주최&주관,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 제천시, 하이원리조트(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후원으로 30일 오후 강원도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컨벤션센터 5층에서 열렸다.
아시아SNS스타상에 선정된 김혜수(아이돌네이션)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는 크리에이터로서 짧은 영상 안에 개성 넘치는 매력을 담아내며 수많은 팔로워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해 왔다. 최근 베트남에서 촬영한 영화가 흥행에 성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국내외 작품 활동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김혜수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촬영자와 편집자를 따로 두면 본연의 색깔을 온전히 담기 어렵다”라며 “내 콘텐츠는 내 손에서 나와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지금도 그 과정을 직접 하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는 콘텐츠 제작자 겸 인플루언서로서의 남다른 철학을 보여준다.
한편, ‘아시아모델어워즈’는 아시아 톱모델과 K-POP 가수, 배우, 예능인, 인플루언서 등 각 부문에서 한 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축제다. 유명 브랜드 패션쇼, 뷰티갈라쇼, K-POP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와 함께 한류스타, 아시아 톱모델, 배우, 가수 등 패션·뷰티 산업 관계자들이 참여해 소통하는 모델기반의 통합시상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정선(강원도)=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