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플러스가 무신사와 손잡고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YG플러스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무신사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 5곳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 한남, 부산 서면, 무신사 스토어 홍대, 강남)과 희소성 있는 상품을 한정 기간 선보이는 ‘무신사 드롭’을 통해 ‘BLACKPINK POP-UP in SEOUL&BUSAN’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형태로 진행돼,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블랙핑크가 컴플렉스(Complex), 파나틱스(Fanatics)와 협업해 완성한 한정판 컬렉션 ‘BLACKPINK IN YOUR AREA’ 리그 컬렉션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BLACKPINK IN YOUR AREA’ 리그 컬렉션은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DEADLINE’ 개최 도시의 연고 스포츠팀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이번 팝업에서는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DODGERS)와 뉴욕 메츠(Mets)의 후디, 티셔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기간 동안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블랙핑크 포토카드(8종 중 랜덤 1종)을 증정하며, 추가 혜택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