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이 다채로운 퍼포먼스 필름을 공개해 골라 보는 맛을 선사하고 있다.
르세라핌은 지난 27일과 28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싱글 1집 타이틀곡 ‘SPAGHETTI (feat. j-hope of BTS)’의 퍼포먼스 필름 2종을 게재했다.
두 번째 영상은 해당 장소의 외관에서 촬영됐으며 붉은 벽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첫 번째 필름이 멤버들의 동선을 따라가며 비주얼을 중점적으로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고정된 구도로 전체적인 안무에 집중한다. 데뷔곡 ‘FEARLESS’가 떠오르는 앉아서 시작하는 도입부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끼손가락을 흔들거나 머리와 어깨를 터는 반복적인 동작이 노래의 중독성을 배가한다. 멤버들의 칼 같은 안무와 찰떡같은 호흡이 더욱 도드라져 쾌감을 준다.
또한 지난 25일 공개된 M2 ‘스튜디오 춤’ 유튜브 채널의 ‘STUDIO CHOOM ORIGINAL’ 콘텐츠는 이틀 만에 조회 수 185만 회를 돌파하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다섯 멤버는 토마토 스파게티의 소스가 떠오르는 빨간색 포인트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의상에 프린팅된 ‘EAT IT UP’ 문구와 보석이 박힌 치아가 ‘벗어날 수 없으니 그저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면 된다’라는 노래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진짜 사랑인지 아닌지 곱씹어 봐” 구간에는 조명이 하트 모양으로 바뀌는 연출 효과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르세라핌의 타이틀곡은 중독적인 멜로디로 ‘듣는 맛’을 더하고 유쾌한 안무로 ‘보는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발매 4일 사이 세 가지 버전의 퍼포먼스 필름을 공개해 골라 보는 맛까지 제공한다. 이번 활동을 통해 얻은 수식어 ‘맛세라핌’다운 활약이 돋보인다.
한편 르세라핌의 ‘SPAGHETTI (feat. j-hope of BTS)’는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26일 자) 32위에 이름을 올리며 삼일 연속 차트인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한국의 25~26일 자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정상에 오르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