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Plus·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가 한층 강력해진 ‘애플녀’의 활약상을 담은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11월 1일(토) 밤 8시 시즌2로 돌아오는 ‘독사과’는 지난 해 시즌1이 방송돼 연애 예능의 홍수 속 차별화된 포맷과 재미로 압도적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실제 커플에게 의뢰를 받아 ‘맞춤형 연애 실험’을 진행해 요즘 남녀들의 거침없는 연애 이야기 속으로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시즌2 MC로는 시즌1에서 맹활약했던 전현무-양세찬-이은지에 이어, ‘뉴 MC’ 윤태진-허영지가 합류해 ‘과몰입 연애 토크’를 선사할 예정이다.
살벌한 분위기 속, ‘애플녀’는 다시 침대 위 남성에게 키스를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급기야 그의 품에 꼭 안긴다. 이에 이은지는 “아악!”이라며 비명을 지르고, 양세찬은 “(‘애플녀’의 유혹에 넘어) 갔어요…안돼!”라면서 발을 동동 구른다. 현장을 목격한 ‘의뢰인’ 역시 “오우…”라는 탄식과 함께 단전에서 끓어오르는 화를 삼키는데, 과연 ‘애플녀’가 ‘맹독사과’ 공격으로 ‘의뢰인’의 남자친구인 이 남성을 유혹하는 데 성공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의뢰인-애플녀-주인공(의뢰인 남자친구)의 아찔한 ‘연애 실험’ 현장은 11월 1일(토) 밤 8시 첫 방송하는 SBS Plus·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