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피프티피프티, 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정혜진 기자
2025-10-22 09:17:42
기사 이미지
피프티피프티, 컴백 콘셉트 포토 (제공: 어트랙트)

‘믿고 듣는’ 걸그룹 피프티피프티가 화려하고도 아름다운 여신으로 돌아온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는 지난 20일과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투 머치 파트 원(Too Much Part 1.)’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컴백을 앞둔 피프티피프티는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전과는 다른 신비롭고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 한층 성숙하고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등 신보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은 화려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고, 레트로 감성의 아름다운 여신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기사 이미지
피프티피프티, 컴백 콘셉트 포토 (제공: 어트랙트)

멤버들의 개인 포토와 함께 궁금증을 자극시키는 문구 또한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문구를 접한 팬들은 멤버별로 각기 다른 도형과 ‘What I say becomes true’, ‘The Goddess of Fortune always follow me’ 등의 텍스트가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지 유추해 보는 등 피프티피프티의 컴백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피프티피프티는 현재 ‘가위바위보(Eeny meeny miny moe)’를 타이틀곡으로 한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모션 픽처 등의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피프티피프티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투 머치 파트 원(Too Much Part 1.)’은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