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찬원의 정규 2집 앨범 ‘찬란’을 가장 먼저 들어볼 수 있는 '이찬원 정규 2집 ‘찬란’ 청음회'가 지난 10월 19일 롯데시네마에서의 상영을 성료했다.
이찬원의 팔색조 매력을 집대성한 정규 2집 앨범 ‘찬란’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이찬원 정규 2집 ‘찬란’ 청음회'가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 성공적으로 마쳤다.
전국 상영 지점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굿즈인 <시그니처 무비티켓 스페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청음회 당일 한정 <이찬원 ‘찬스’ 콤보> 론칭까지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됐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큰 관심을 받았던 이번 특별 상영은 뜨거운 현장 분위기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이찬원의 변함없는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청음회 당일에는 아티스트 앨범 및 굿즈 판매 플랫폼 ‘아티룸(ARTIIROOM)’을 통해 청음회 이벤트용 정규 2집 ‘찬란’ 앨범을 구매한 팬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된 해당 행사는 추첨을 통해 약 400명의 팬들을 초청하여 이찬원이 직접 이번 앨범과 수록곡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극장을 가득 채운 팬들은 이찬원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소중한 순간을 함께 나눴다.
이번 '이찬원 정규 2집 ‘찬란’ 청음회'는 팬들과 함께 음악으로 교감하는 특별한 장이 되었으며, 새로운 앨범을 통해 한층 넓어진 이찬원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감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으로 평가받고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