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나나(NANA)가 따뜻한 시선을 담아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풀어낸다.
지난 15일 나나의 첫 번째 솔로 앨범 ‘Seventh Heaven 16’의 수록곡 ’DAYL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또한 어둠 가득한 도심 거리와 지하 공간에서 나나는 자유롭게 몸을 던지고, 달리고, 때로는 쓰러지며 자신의 내면과 마주한다. 희미한 빛을 올려다보는 엔딩은 나나가 결국 자신을 받아들이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의지를 담아내고 있어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나나가 작사한 수록곡 ‘DAYLIGHT’는 빛을 따라가는 한 사람의 여정을 그린 곡으로, 타인의 시선을 걷어내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끌어안으려는 다짐이 담긴 노래다. “난 나로써 충분해”라고 속삭이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담담하지만 따뜻하게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한다.
나나는 첫 번째 솔로 앨범 ‘Seventh Heaven 16’ 모든 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 뮤직비디오 콘셉트 기획 그리고 연출까지 참여해 특별한 의미를 더한 만큼, 앨범으로 전하고픈 진실된 메시지가 확연히 드러난다.
한편 나나는 앞서 타이틀곡 ‘GOD’과 수록곡 ‘상처’ 뮤직비디오를 연달아 공개하며 서로 다른 감정과 콘셉트를 선보인바 있다. 자신의 목소리와 감각적인 비주얼을 오롯이 담아낸 마지막 'DAYLIGHT'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하며 진정성있는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