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곽튜브♥와이프 결혼 사진

전종헌 기자
2025-10-13 00:20:02
기사 이미지
곽튜브♥와이프 결혼 사진 공개 ©곽튜브 SNS

여행 유튜버 겸 방송인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곽튜브는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곽준빈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결혼식을 잘 올릴 수 있었습니다"라며 신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곽튜브는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정말 다 모시고 싶었지만 못 모신 팬분들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서 "가정에 충실하고 따뜻하고 좋은 남편과 아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는 깔끔한 검은색 턱시도를 입은 곽튜브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결혼식을 앞두고 93kg에서 79kg까지 약 14kg을 감량했다고 밝힌 곽튜브의 날렵해진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신부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곽튜브의 신부는 5세 연하의 공무원으로 알려졌으며, 당초 내년 5월 결혼 예정이었으나 신부의 임신으로 결혼식 일정을 앞당기게 됐다.

기사 이미지
곽튜브♥와이프 결혼 사진 공개, 전현무 사회·다비치 축가 속 빛난 '초호화 하객' ©곽튜브 SNS

지난 1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곽튜브의 결혼식은 방송인 전현무가 사회를, 여성 듀오 다비치가 축가를 맡아 자리를 빛냈다. 결혼식에는 방송계와 연예계를 아우르는 화려한 하객들이 총출동해 시상식을 방불케 했다.

배우 안보현, 류현경, 이준, 강기영을 비롯해 유튜버 빠니보틀, 궤도, 방송인 기안84, 주우재, 풍자, 개그맨 이용주, 김해준, 정재형, 웹툰 작가 주호민 등이 참석했다. 또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진과 김태호 PD도 참석해 곽튜브의 넓은 인맥을 보여줬다. 하객들은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자리를 지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