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겹칠수록 더해지는 매력, 레이어링 코디

이다미 기자
2025-10-01 16:37:21
기사 이미지
@jin_a_nana


올 가을, 겹쳐 입을수록 그 매력 또한 배가 되는 레이어링 코디를 추천한다.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브라탑 그리고 미디스커트 등 한 두 가지 아이템들을 겹겹이 믹스해 다양한 코디를 만들어낼 수 있는 매력적인 레이어링 코디. 

몇 가지 조합 공식만 기억해 새로운 코디를 완성해 보자.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jin_a_nana

나나는 기하학적 패턴이 눈에 띄는 긴팔 티셔츠와 스포츠 브랜드 반팔 상의를 매치했다.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레이어링 코디 중 하나. 여기에 패치 스타일의 청 스커트로 톡톡 튀는 개성 있는 분위기를 살렸다. 

두 번째 레이어링 코디는 뷔스티에를 활용했다. 약간 긴 기장감의 뷔스티에를 레드 색상 반팔 티셔츠 위에 레이어링 했다. 노출로 인한 부담감을 줄이고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기사 이미지
@silver_rain.__

박시한 프린팅 티셔츠에 상반된 느낌의 레이스 이너를 매치한 레이어링 스타일링을 보여준 권은비. 스트릿 무드와 페미닌 한 두 가지 무드가 잘 중화되어 과하지 않은 코디를 만들었다. 

기사 이미지
@hi_sseulgi

무채색의 홀터넥과 긴팔 티셔츠, 두 가지 아이템을 레이어링 한 슬기. 누구나 옷장에 하나씩은 있을 만한 아이템을 활용해 새로운 룩을 만들었다. 단독으로 입었을 때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아이템들의 재탄생.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hyominnn

조금 더 과감한 레이어링 코디를 선보인 효민. 단독으로 코디하기 다소 어려운 얇은 브라렛을 컬러감 있는 티셔츠와 찰떡으로 매치했다. 아직 유행을 가져가고 있는 도트 무늬 치마까지 한데 모인 볼 맛 나는 패션이다. 

선선해지는 계절, 레이어링 고수들의 쉽고 개성 넘치는 레이어링 룩을 참고해 보자.

이다미 기자 dlekal8024@bntnews.co.kr